반려견(쪠코, 히코)의 일상

파주 반려견 동반 오리고기집 - 오리도둑

쩨히코 집사 2023. 2. 7. 14: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파주에 다녀와서 반려견 동반 오리고기집 오리도둑을 갔다 왔습니다.
반려견 동반이라 비싼 곳도 많고 불편한 곳도 많았는데 이곳은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 합니다.
위치 : 경기 파주시 법원읍 화합로 345-44
전화번호 : 031-959-5262
시간 : 매일 10시 ~ 22시 , 라스트 오더 20시 (미리 전화 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야외 테이블

한팀 당 별도의 천막으로 공간분리가 되 있어서 반려견을 데리고 가보니까 좋더라구요 : ) 리뷰에는 사장님이 무뚝뚝 하시다고 써 있었는데 막상 가보니까 사장님이 얘기도 먼저 해주시고 아이스 브레이킹을 하시더라구요 ㅎㅎ

실내

안에는 난로가 있어서 따듯하고 좋았어요. 의자랑 다른 곳이 조금 낡았다는 부분이 있긴 했는데 불편함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들도 따듯하게 기다려주었어요 :)

바닥이 시멘트라 너무 차가울까봐 이건 제 차에서 돗자리랑 담요를 깔아주었어요 : ) 너무 귀여워, 만약 이곳을 방문하게 되면 아이들도 편하게 있을 수 있도록 돗자리와 편안한 담요를 가져가주세요.

메뉴판

가격이 나쁘지 않았어요. 보통 고깃집만 해도 반려견동반이라고 하면 훨씬 비싼데 여기는 그런 부분이 없어서 좋았고, 맛도 맛 없지 않았고 먹었을 때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아이들, 가족모임, 반려견동반으로 좋은 것 같아요 ~

기본 세팅

기본 구성에는 크게 다른 것이 없었는데, 반찬 하나 하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반찬 종류가 적지만 베스트만 뽑아온 느낌이랄까, 오리고기도 쫄깃하고 맛도 좋았어요 :)

비빔국수

저희는 비빔국수를 먹었는데 이것 또한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른 사이드 메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콩나물국 서비스

밥을 시키니까 콩나물국을 서비스로 주셨는데 국물이 깊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밥은 오늘 안 하셨는지 햇반으로.. 아쉬웠어요 찐밥이면 뚝딱 했을텐데 이 부분만 조금 아쉬울뿐이였어요.

쪠코, 히코

파주 오리도둑 쩨코, 히코 왔다갑니다 ~ 시바 ~ 항상 새로운 곳에 겁내지 않고 다녀줘서 고맙고 좋은 추억 같이 만들어가자

좋은하루되세요 :) 시바

반응형